회원가입 l ID/PW찾기
자유게시판
묻고 답하기
팁과 노하우
천상건의함
캐릭터 평가/조언
아이템 장터
眞풍운록
무림비사
독보강호
잠룡지몽
시즌서버
테스트서버
구서버게시판
스크린샷
친구를찾습니다
천태만상
방파원모집/신청
아이템 시세터
운영자에게
방파문장

 

  View 작성글
이름 (호칭)  
  
토목쟁이 
첨부파일 1  
   천상비_2014년12월04일_012.jpg (323.6 KB)   Download : 16
제목  
   VIP 혜택으로 2차선인 가능합니다!

VIP 혜택으로 2차선인 가능합니다!

천기 자라탕 안먹고깼습니다.

그동안 2차어려워서 못하셨거나 부캐릭도 가능하겠네요

이론상 4800대도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백룡 회원전용 무료게임 - 신선놀음 오픈!!

    
굿입니다.
효과는 5가지 필요에 따라 골라서 적용이 가능한가요? 사냥할때와 업할때요^^?
완전 프리미엄으로 돈긁어 모을것 같네요...연말보너스 두둑히...
2014/12/04
토목쟁이
플레티넘의경우 효과 5가지 고를수있어요 업할때는 수련부여치나 명성경험치30%등등 있구요 2014/12/04  
극락신장
토목쟁이님 .. 남어지 총공 얼마나 되세요? 2014/12/04  
토목쟁이
5650+1325(무기)+600(VIP)=7575 되네요
VIP 안해도 깰능치는 되지만 결전전퀘들 하다보니 VIP상태서 입장되길래 해본겁니다.
2014/12/05  
극락신장님
게임할시간에 책이나 좀 읽으세요
남어지가 뭡니까;;;;;;;;;;;;;;;;;;;;;;;;;
2014/12/05
반왕
국어선생 오셨네 ㅋㅋ 책 많이 읽으면 맞춤법좀 나아지나? 2014/12/05  
극락신장
미안해요... 가방 끈이 짧습니다.. 2014/12/05  
그런건아니지만..솔직히 "남어지"는 너무했습니다.................................. 2014/12/06
장로지인
그래서 어쩌라고 아그야 ㅋㅋ 2014/12/06
그래그래 사칭좽아~ 더루운 가죽들 소괘하느라궁~고생이 많구나~ 더런것들 소괘좀 더해중 뿌잉뿌잉ㅋ 소개 더더더더 고고고고고고고슁~ ㅋㅋㅋㅋㅋㅋㅋ 언능 언능 ㅋㅋ 2014/12/06
;;k
개쉑기 국어발음 지적하는늠아 그냥 니도 잘못쓰는거 있을꺼야 2014/12/09
그냥
못지나 가겠네 한마디 하고간다 "많이"라는 마을 마니 라고 쓰는건 편하게 쓰기위함이기에 모두가 이해한다 하지만 남어지는 뭐냐 이건 그냥 남어지라는 말이 맞다고 생각하고있는 병신인거다 그래서 재는 그냥 병신이다 2014/12/19
2차를
명2900대에 함?능치가 별루 셧나보넹...난 명 2200대에 2차햇는디.... 2014/12/22
위에
2차 능력치 위에 있잖아 5650 했다고요..
댓글좀 읽어라~
2014/12/22
1111
2차빨리해서뭐할라고..등신인가 ㅋㅋ

명 2200에 2차한게 자랑이냐; 명3000대에

힘숙 6천넘는 군림도 부지기수인데 2차일찍해봐야 좋은것도없으니 늦게한거지 븅시나
2014/12/22
팁과노하우
팁과노하우란입니다. 2차하고 싶은분들한테 도움이 되고자 한 글입니다. 위에 댓글단분들 그냥 좀 곱게 봅시다.
일상사회에서는 그러지도 못하면서 인터넷상이라고 그러지들마시고요
2014/12/26
그런게용
앞에선찍소리도못할천한사챙쟁이놈
에e가불쌍한놈ㅋ
2014/12/26
453
VIP는 안막을거에요 ㅎㅎ 돈벌라구영자들도 ㅎㅎㅎ 2014/12/26
vip이용자
저도 vip 이용해서 힘숙 잠포함 5100에 쉽게했습니다 2014/12/27
질문자
질문 좀 할게요.,
요즘에 2차 하신분 vip 나오고 2차 하신분 한테 질문하겠습니다
보패 도 2차 시험때 입장 되나요?
2015/01/13
결전에는
선인무기만 들고 갈수 있어요 2015/01/15
결전에서
팔괘도 착용 되니까 더 내려가요 2015/03/13
흠.......
환골을 늦게 하거나,
1차 선인을 늦게 하거나
2차 선인을 늦게 하거나
3차를 늦게하는 이유가,
모두 잠재가 추가로 오르기 때문인데...
VIP로 모두 해삐리몬 캐릭 좃됀다 아닌교...
글타꼬 천비겜 끝날대 까지 VIP로 겜할끼도 아닐낀데...
2015/08/01
흠.......
VIP를 2차할때 쓰지말고,
업할때나 쓰소,그기 현면한깁니다.
글고 2차는 기본능치로 하는기가
캐릭 FM대로 지대로 키운거지예.
2015/08/01
위에
술마셨나? VIP 필요에따라 선택가능한대
머저리처럼 퀘할때 가능한걸 업할때만 쓰라고?
ㅋㅋㅋㅋㅋㅋ 글고 요즘 누가 FM으로 캐릭키워
잠재 신경안쓰고 빨리 3차하고 vip 포인트로 잠재
부적 빨아서 한계치까지 올리고 또 힘숙업하고
잠재부적 빠는게 시간적으로도 훨씬 유리하구만
백날 천날 FM대로 키워보쇼 ㅋㅋㅋㅋㅋ
2015/10/29

 






*
 [초보가이드] 게임시작과 무림의 첫 발걸음 [8]

루리웹
08.0520 30695
*
 선인 퀘스트 정리 [30]

선대홍왕
06.1106 43321
*
 환골과 기인퀘스트 정리 [18]

헤르마니
07.0520 62902
*
 ★ 힘업/숙업 정보 ★ [387]

천룡마검
04.0428 560466
*
 [정보] 무공사용횟수와 무공숙련도 조사표 [201]

천룡마검
03.1208 59905
*
 [무공 뎀지] 직업,공통무공 성수별 실험결과 [195]

천룡마검
03.0629 66963
1218
 숙련자 구슬 vip구슬 일일천산비동 4차용린기 세트효과 [1]

미소천사의검
17.0606 788
1217
 복귀자 지역 업데이트 내용

미소천사의검
17.0606 498
1216
 신규/복귀자 키우기(5/18 업데이트 후) [2]

wkfm
17.0527 1507
1215
 초보 환골시기좀.....(구황은 언제쯤) [1]

*공명*
17.0421 1230
1214
 무림귀도 퀘스트 6 [4]

미소천사의검
17.0405 1340
1213
 무림귀도 퀘스트 5 [1]

미소천사의검
17.0405 727
1212
 무림귀도 퀘스트 4

미소천사의검
17.0405 796
1211
 무림귀도 퀘스트 3

미소천사의검
17.0405 767
1210
 무림귀도 퀘스트 2 [1]

미소천사의검
17.0405 741
1209
 무림귀도 퀘스트 정리 [3]

미소천사의검
17.0405 964
1208
 보스몬스터 비석 위치2 (무당쌍협 거석마인 요마후 백혼사제 흑궁기 백인대장) [2]

미로
17.0225 1174
1207
 보스몬스터 비석 위치1 (염천마제 곤륜호법 녹의추장 빙백신장 인면혈아 청해마녀) [1]

미로
17.0225 1009
1206
 비골부터 3차까지 캐릭을 빨리 키우는 방법. [2]

잠룡_척살령
17.0208 3601
1205
 천이관 퀘스트 [2]

이치고이치에
17.0203 970
1204
 a값. [3]

풉ㅋ
17.0112 1413
1203
 홍주석 반지 싸게 만드는 꿀팁

꿀팁매니아
17.0110 1178
1202
 9백호 vs 진소환보패 [5]

으리으리
16.0917 2460
1201
 광웅광신서 힘업 효과 테스트. [6]

잠룡_척살령
16.0806 2586
1200
 극락신장님이 수정하신 잠재&구황&명호 계산기(엑셀)+진구황 추가 (아다모님자료) [6]

토목쟁이
15.0318 6774

 VIP 혜택으로 2차선인 가능합니다! [25]

토목쟁이
14.1204 10089
1198
 잠재&구황&명호 계산기(엑셀) +맷집,A값추가 [14]

아다모
14.1119 6464
1197
 신규초보분들꼐 드리는 신규유저의 팁! [16]

양자
14.0224 19768
1196
 자동사냥 지정아이템 먹기 등록 하고 이용하는방법 [6]

1003폐인님
14.0129 9437
1 [2][3][4][5][6][7][8][9][10]..[41]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c) 1003korea.com All rights reserved. For more information contact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