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l ID/PW찾기
자유게시판
묻고 답하기
팁과 노하우
천상건의함
캐릭터 평가/조언
아이템 장터
眞풍운록
무림비사
독보강호
잠룡지몽
시즌서버
테스트서버
구서버게시판
스크린샷
친구를찾습니다
천태만상
방파원모집/신청
아이템 시세터
운영자에게
방파문장

 

  View 작성글
이름 (호칭)  
  
경평안호태왕 
제목  
   주유섭 팁
이 글은 주유섭에서 만원으로 2차선인하기 팁입니다.
시간이 별로 없으신분들은 두달정도 걸릴것같고
시간이 많으신분들은 한달에서 한달반이면 충분합니다.
          
만원으로 준비할것은 극명부6장, 극맷부4장, 비원의열쇠2개
투혼의열기 10장 입니다.

  
    계정은 최소 두개를 준비하셔야합니다.
    계정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계정 두개를 본케릭이 들어갈 A계정
앵벌케릭과 업글케릭이 들어갈 B계정이라고 칭하겠습니다.
  
A계정에 먼저 케릭두개를 생성합니다. 이 두 케릭은 투혼앵벌케릭입니다.
   마지막 남은칸에 본케릭을 생성합니다.  

B계정에 은전 모으는 앵벌케릭을 하나 생성합니다.
  
B계정의 앵벌케릭먼저 키웁니다.
기본 은전이 좀 있어야하니 앵벌좀 뛰어줍니다.
   
B계정에 업글케릭을 만들어서 +30 단무기를 만들어줍니다.
    
A계정과 B계정에 있는 케릭들 모두 무림공적은 꾸준히 해줍니다.
무림공적은 모아서 화홍만 보패를 만듭니다.
포인트사서 만드시지마시고 그냥 만듭니다.
급한거 아니니까 실패해도 상관없습니다.
주유섭에서는 힘작용보패, 숙작용보패 필요없습니다.
힘이나 숙 2300넘어가면서 부터는 이런것들 효과는 0.5%같이
소수점아래로 내려가기때문에 필요성이없습니다.
또한 힘이나 숙 2300은 하루면 올립니다.
무림공적이 또 모였다면 화홍자보패를 만듭니다.

  
A계정에 있는 투혼케릭 두개 역시 힘1000, 숙999 찍어줍니다.
투혼케릭으로 산적소굴에 가셔서 매일매일 각 케릭마다
한시간씩 두시간 투혼해주셔야합니다.
이때 투혼의열기 써주시면됩니다.
단, 투혼의열기는 두케릭이 서로 나눠서 사용하지마시고
한케릭터만 사용하여 투혼점수 최대한많이 모으는게좋습니다.
투혼점수 24000점이 모이면 투혼상자6개 구입하여 열고
투혼 토셋을 풀템으로 모아서 본케릭터에 입히고선
꽁작으로 키웁니다.
이때 두케릭의 투혼점수 합한게 24000점이 아니고
각케릭마다 24000점입니다.
조금모아서 열고 조금모아서 열고 그러면 타오는 부위만 나오고
안나오는 부위는 드륵게 안나옵니다. 꼭 24000점 모아서 !!!!!!!
투혼은 2차선인 완성전까지 꾸준히 계속 해줍니다.
   
A계정 본케릭터와 B계정앵벌케릭을 결혼을 시킵니다.
결혼은 두케릭이 서로 명성 100이 넘으면됩니다.
결혼 빨리시키고 10일에 한번씩 매파에게가서 
결혼무공들을 받습니다. 금슬지공 힘 150정도 올려줍니다.
결혼 꼭 시키셔야합니다.
 
투혼하고 남는 시간들은 본케릭을 꽁작을시킵니다.
맷집, 민첩, 숙련도 하나도 올리지마시고 무조건 힘만 올립니다.
힘2300 숙2200 찍으시고  원무사냥으로 명작을 합니다.
명성은 최소2000 찍어주시면됩니다.
케릭을 더 강하게하고싶으시다면 힘, 숙, 명성  더올리셔도됩니다.
위에 언급한 수치는 최소 수치입니다.
  
환골후에도 역시  먼저 힘만 팝니다.
이때에 힘은 2800정도를 권장합니다.
그다음 숙을 올리시는데 숙련도는 2500 권장합니다.
힘숙을 올리셨다면 민첩을 최소 1900 찍습니다.
그후에는 맷작을 시작합니다.
맷작은 비원에서 극맷부로 올리시면됩니다.
맷잡시작부터는 원무사냥안하셔도됩니다.
이때 비동이나 지하에서 명업하실때 극명부 쓰시면됩니다.
 
이렇게해서
힘2800, 숙2500, 민1900, 맷2000, 명성2800  만드셨다면
피통 11만    잠포힘숙5900이상 됐을겁니다.
 
그럼 2차선인 준비는 끝나게됩니다.
    
    
   
     
   
※ 댓글 참조
   
댓글쓰신분중에 힘보패나 숙보패 효과있다고하신분이있어서 
글적습니다. 물론 힘보패 숙보패 효과있습니다.
주유섭 특성상 기간이 길지않은상황에서 무림공적모으는데도
시간많이 걸리고 실패 염려도있는 상황에서
주유섭 처음하시는분들 
2차선인이 목적이지 힘3200찍으면서 랭커목적이 아니기에
소수점아래효과 보려고 보패만드는것은 실속없다봅니다.

그리고 태클거시는 분들께..
천비회사 알바 같습니다 ㅋ 아니면 운영자인가...
주유섭 처음하시는분들 돈 많이 쓰지말고 
최대한 돈 적게써서 2차선인하라고 팁 올렸더니
열받으셨나 태클이 쩌네요 
태클많이 하십쇼 ㅋㅋㅋ  
  

백룡 회원전용 무료게임 - 신선놀음 오픈!!

    
ㅎㅌㄱ
그렇게 뺑이쳐서 2차했다 합시다 요새 주유섭 기간이 두달이드만..ㅋㅋ뭐하자는건지..바로 섭 종료네요 2012/09/17
ㅎㅌㄱ
2차해서 제대로 공성도 즐기고 기간 여유가 있어 이래저래 재미도 좀 보고 해야 주유섭 할 맛이 나는거지~ㅋ 좀 해보자 싶으면 섭 종료공지 뜰텐데~ㅎㅎ천상비회사 돈 못벌게 하고싶은 생각이면 주유섭하지마쇼
주유섭에 만원 투자할거면 차라리 본섭에 월석 20개 사겄다..ㅋㅋ
2012/09/17
ㅇㅇ
숙보패 힘보패 만들면 도움 되는데 뭔소리?? 2012/09/17
ㅇㅇ
수련부여치나 도움이 별로 안되지 보패는 엄청나게 도움됩니다..ㅡㅡ 2012/09/17
볍신들
주유섭 세달짜리 열렸을때 기준으로 쓴거같고만 지룰들은.. ㅋㅋ 2012/09/17
ㅇㅇ
주유섭 채널에서 보면 주유섭 첨하는사람들 이것저것 궁금한것도 많고 모르는것도 많은것같아서 썼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현질 많이하는것보다 이런거라도 좀 알고난후에 돈 조금쓰고 최대한 즐길수있게끔 도와드리려하는건데 뭔 불만들이 그리 많으신지 2012/09/17
ㄹ홎ㄱ
보패예기는 7차때 버그난거 보고 말하는것같은데 그때 숙이나 힘보패차고 수련무공쓰면 업속도 2배 올라가는 버그가있었죠 지금은 그 버그 고쳤습니다. 2012/09/17
ㄹ홎ㄱ
힘이나 숙 2300 이상일때 보패 착용하나 안하나 똑같이 3% 오릅니다. 2012/09/17
ㅂㅈㄷㄱ
주유나 본섭이나 아직까지 천상비하는 띨빵들.. 쯧쯧쯧 ㅋㅋㅋㅋㅋ 2012/09/17
윗늠
그러는 넌 뭐 건질거 있다고
이곳에서 기웃기웃거리는 병신색히냐? ㅋㅋ
2012/09/17
보패가
도움 안된다는 소리는 처음 들어보네요.
지난 시즌에 힘보패차고 힘작한 캐릭 힘 3200넘었을때 아무것도 안차고 힘작한 캐릭은 3000됐습니다.
2012/09/17
버그난거
라는 이상한 말씀하지 마세요. 그런 버그 있지도 않았습니다. 2012/09/17
???
전차에 독운님이 버그확인하고 영자랑 싸운일도있는데 버그가있지도않았다니..... 2012/09/17
dh
도움되라고 써줘도 ㅈㄹ 하는 ㅄ들 쯧쯧
재밌게 읽고 가는데 맷작은 거점에서 하라고 말하려다 개발도가 1이라니 음... 1이 어느 수준이었더라 ㅡ_ㅡa 하네요
본섭하는 사람으로 주유섭에 돈쓰며 불태우는 열정 본섭에서 걍 쉬엄쉬엄 하는게 낫다고 말하려다가도 테섭 했던 경험자로 그 재미를 알기에 ,,,
적당히 즐기세요 이말 밖에는 ㅎㅎㅎㅎ
2012/09/17
지적질
금슬지공 힘+150 올려줌
수호패랑 보패는 확실히 효과 있음
이화진법서도 확실히 명작에 도움됨
요리는 잉어찜,메기매운탕, 추어탕은 효과 큼
2012/09/17
지적질
2300부터 효과가 미비하게 느껴지는건 2300부터 능력치 올리는데 필요한 경험치가 급격하게 늘어나기 때문 2012/09/17
2300까지는 하루면 키우자나 볍신아 2300이후로는 보패껴도 소수점 아래효과라 미비하다자나 그리고 글에 명작보패예기는 나오지도않았고만 이화진법은 또 왜나고 에이 볍신들 2012/09/17
위에
작성자구만 ㅋㅋㅋ
팁이라고썼는데자꾸태클걸리니까빡치지?ㅋㅋ

요약:팁이라고 글올렸는데 사람들이 자꾸 태클 거니까 빡침
2012/09/18
경평안호태왕
빡친다고 당신들처럼 본케릭 안밝히고 글쓰지는않습니다. 본문에 추가글썼으니 읽든지 말든지 ㅋㅋ 2012/09/18
경평안호태왕
아! 한가지더 당신들께 드리고싶은 말이있어서... " 쪼잔한 새끼들 ㅋㅋ " 2012/09/18
sp~
잘 읽엇습니다 근데요 2차 할때 결전 전까지 퀘스트 할때 투혼셋 화셋 몇셋 정도 구해야 할까요?퀘스트 도중 내구 닳면 또 구해서 해야 할까요? 2012/09/18
경평안호태왕
잘하시는분들은 한셋으로도 충분하시고 보통 두셋 준비하고합니다. 매일 투혼점수모으고서 2차선인퀘스트하러 갈때쯤이면 3셋 모아질듯합니다. 2012/09/18
투혼셋..
1셋으로는 부족합니다. (특히 갑망) 매 시즌 2차 대행 10번 이상한 사람으로서 드리는 말입니다. 2012/09/18
경평안호태왕
모카님이나 정우가했을때 항상 내구도 여유가있길래 잘하시는분은 충분한줄 알았네요. 아무튼 보통 두셋 준비하고들합니다 ^^ 2012/09/19
내가왕이다
그렇게 하루 오래동안 게임하면 중독이다.
알바뛰면 더 보람있다..
본썹에 투자하던가..
2012/09/27
투혼1셋
2차투혼1셋으로할려면 최소잠재포함 5700넘기면 됩니다. 2012/09/28
존말
해주면 그냥 고맙습니다하고 쳐읽어라 개쉑들아 뭔말이만노 그냥 쳐일고 맘에안들면 니가 쳐올리던지 개쉑들 2012/09/28
영웅
전 투혼망 사용해서 2차 햇는데요. 망 내구 1남기고 2차 했어요.다른 부위 방어구는 10부여짜리 였고요. 2차퀘 1번에 성공하면 1셋으로 가능하고 2,3회만에 성공 한다면 투혼 1셋으론 부족 할거에요. 2차후 음양대도 퀘나 여러 퀘들 할려면 최소 투혼2셋은 있어야 할겁니다. 암튼 현질없이 2차가는길은 투혼인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에요. 담차에는 현질 조금 더 줄이고 투혼템을 이용해 볼려고 합니다. 2012/09/28
아카시야모카
! 2012/09/28  
나미
항상 시간이 문제.ㅠㅠ 재미로 즐기면서 하는타입인데 접속은 오래해두 일때문에 겜시간은 3시간..ㅠㅠ 많으면 5시간..(작시간 포함..) 2012/09/29
능공터져라~~
위 글 내용대로게임하면 하루 몇 시간 해야 되나요? 2012/09/29  
하루 에
12시간 정도는 해야지 가능 하리라 봅니다
작 사냥 퀘스트 등등 하다 보면
부케릭 공적도 해야 하고 투혼방어구도 구해야 하고
아무튼 시간과 노가다 정신이 필요합니다
2012/10/02
l
좋은 정보이긴 하지만
즐기기는 아니고 완전 노가다인듯 하네요 ㅎㅎ
2012/10/18
가지가지 한다 뭔개솔이야 ㅋㅋㅋ 2012/11/26
능공터져라~~
하루 12시간 할려면 회사를 때려 치우던가, 잠자는 시간 안 자고 해야 하는군요.
게임하고 백수가 되는냐, 잠 안자고 게임해서 수명을 단축 할것인가? 그게 문제구나..ㅋㅋㅋ
2013/01/24  
-..-
븅신, 그 열정이면 본섭에서 하겠고,
주유썹에 만언 쓰느니, 본썹에 은전 사두겠다.
그리고 주유썹에서 보패는..얼어죽을 보패?
그렇게 졸라 피터지게 안해도 주유섭은
성장속도가 빨라서 캘4개 뺑이치며 않돌려도 되느니라.
2013/03/03
졸라웃김.
투혼 24,000 점. 그것으로 투혼 방어구 셑 6종
모아진다구 ?
에라잇 딩신아. 한번에 투혼방어구 6 상자까서
골고루 확률과, 똑같은것만 6개 나올 확률은
같은거야 비잉신아 그래서 랜덤인거고,
디잉신색휘야. ㅋㅋㅋㅋㅋ
그럴거면 윗님 말대로 본섭에서
무림귀도템 받고, 투혼셋 장만하면, 5달안에 2차가고, 25개월 정도에 3차 간단다 비잉신색꺄 ㅋㅋㅋㅋㅋ
2013/03/12
위에난독증
계정안에 각 캐릭별로 24000이라잖아 ㅋㅋㅋㅋ 개븅신색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3/12

 






1197
 잠재&구황&명호 계산기(엑셀) +맷집,A값추가 [14]

아다모
14.1119 8624
1196
 신규초보분들꼐 드리는 신규유저의 팁! [16]

양자
14.0224 22388
1195
 자동사냥 지정아이템 먹기 등록 하고 이용하는방법 [6]

1003폐인님
14.0129 10781
1194
 반사반지 착용하면 2차선인 가능하다! [35]

토목쟁이
14.0119 8769
1193
 찌질이 혈객대표 [5]

배달통
13.1113 6282
1192
 2차 때 몹 몰이 방법. [10]

밴줄래
13.1107 8803
1191
 2차 가능한 능치 (ver. 1.1) [25]

밴줄래
13.1106 19651
1190
 초보사랑 정보글 眞풍운록 똥꼬당근삽입 천년 천궁 개벽 혈객부켈과 종류들,, [4]

혈객본주들
13.1024 6441
1189
 구황에 관하여 2 (ver. 2.6) [13]

밴줄래
13.0917 10652
1188
 초보분들을 위한 간단한 팁 (ver 1.5) [26]

밴줄래
13.0910 38251
1187
 화의나라 일일퀘스트 [17]

천하의창
13.0903 6342
1186
 은전 벌수있는데좀 알려주세오요 [7]

삐이야
13.0902 10093
1185
 3차 하실분들을 위하여 [8]

3차했다
13.0829 13039
1184
 구황에 관하여. 1 (ver 2.1) [23]

밴줄래
13.0807 11521
1183
 능치 & 아이템(부여,강화) 계산기!!!! [6]

미라제인
13.0526 12973
1182
 . [25]

단풍랑
13.0503 5853
1181
 캐릭터 및 NPC 파일명 [23]

단풍랑
13.0429 13072
1180
 [지도]운남성 석림 [4]

단풍랑
13.0429 7133
1179
 . [8]

단풍랑
13.0422 4303
1178
 . [7]

단풍랑
13.0422 4734
1177
 스마트폰으로 천상비하기 [10]

엽기스타
13.0316 14790
1176
 주유섭~팁 잘읽엇슴다~ [5]

장길성
13.0214 3533

 주유섭 팁 [38]

경평안호태왕
12.0916 11006
1174
 금일 국민은행 보안유출 메시지 받으신분들 필독 [3]

딸기
12.0912 3232
1173
 백룡청룡 비밀번호 찾기 관련 팁입니다. [7]

딸기
12.0905 3003
1172
 운영자에게 드리는 팁. [7]

경평안호태왕
12.0729 3944
1171
 질문있습니다~~~~~~~~ㅜㅜ [3]

매화낭자.ㅋ
12.0712 3362
1170
 2차선인 퀘스트가 아닌 마령곡열쇠 퀘스트 [8]

장병일
12.0619 5805
1169
 가속기를 끄고 겜을하다가... [5]

흠냥~~;
12.0516 6575
1168
 Windows7 3D가속 끄는방법. [29]

Kp
12.0508 6137
[1] 2 [3][4][5][6][7][8][9][10]..[41]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c) 1003korea.com All rights reserved. For more information contact webmaster